티스토리 뷰
뉴진스 하니 시축후 손흥민 김민재와의 만남. "정말 현실인가요?" 그룹 뉴진스와 월드 스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김민재(바이에른 뮌헨)가 만났습니다.
뉴진스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FC 바이에른 뮌헨과 토트넘 홋스퍼’에 참석해 시축과 하프타임 무대로 경기장에 열기를 더했습니다.
관련된 내용과 뉴진스 하니의 프로필, MBTI 성향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뉴진스 바이에른뮌헨 대 토트넘홋스퍼 경기 하프타임쇼
쿠팡플레이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8월 3일 오후 8시에 열리는 바이에른과 토트넘의 제 2경기 하프타임 쇼를 장식할 퍼포먼스팀으로 뉴진스(NewJeans)를 확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현재 수식어가 필요 없는 글로벌 최정상 그룹으로, 데뷔부터 돌풍을 일으킨데 이어 발매하는 곡마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뉴진스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K팝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기간(1년)에 정상을 찍었고, 지난 6월 일본 데뷔 싱글로 발매한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은 100만 장 넘게 팔리며 자체 통산 다섯 번째 밀리언 셀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뉴진스는 2022년 7월 데뷔 이래 지금까지 발표한 5장의 음반이 모두 밀리언 셀러에 등극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뉴진스는 특유의 힙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열기를 더할 예정’이라고 기대를 밝혔습니다.
뉴진스는 “뮌헨 대 토트넘이라는 꿈의 매치가 펼쳐지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를 꾸미게 되어 설렌다”라며 “경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무대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뉴진스 시축, 손흥민 김민재 만남
3일, 뉴진스의 공식 SNS 계정에는 뉴진스와 손흥민, 뉴진스와 김민재가 함께 찍은 인증샷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뉴진스 멤버들은 각자의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들고 손흥민, 김민재와 함께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손흥민과 김민재의 당당한 자태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며, 마치 합성 사진 같은 이 특별한 만남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선남선녀들의 조합이 한층 더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토트넘 홋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친선경기에서 뉴진스가 시축을 맡았습니다.
토트넘 홋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의 친선경기에서 뉴진스의 민지가 시축을 하고 있습니다.
뉴진스의 다니엘이 시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날 열린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맞붙었습니다.
뉴진스 멤버들은 시축에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았고, 6만 명의 관중은 폭염 속에서도 경기장을 찾아 열띤 응원을 펼쳤습니다.
뉴진스는 하프 타임에 '어텐션', '하입 보이', '슈퍼 샤이' 등의 공연으로 더욱 뜨거운 열기를 더했습니다. 경기는 뮌헨이 토트넘을 2:1로 이기며 마무리되었습니다.